12월 27일 금요일 말씀묵상 <잠 27:23~27>
- kfmc.calgary
- 2019년 12월 27일
- 1분 분량
찬양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말씀
23 너의 양 떼의 형편을 잘 알아 두며, 너의 가축 떼에게 정성을 기울여라.
24 재물은 영원히 남아 있지 않으며, 왕관도 대대로 물려줄 수 없기 때문이다.
25 그러나 풀은 벤 뒤에도 새 풀이 돋아나니, 산에서 꼴을 거둘 수 있다.
26 어린 양의 털로는 너의 옷을 지어 입을 수 있고, 숫양으로는 밭을 사들일 수 있으며,
27 염소의 젖은 넉넉하여, 너와 너의 집 식구의 먹을 것뿐만 아니라, 너의 여종의 먹을 것까지 있을 것이다.
묵상
재산을 지혜롭게 잘 관리하라는 말씀입니다. 가축이 많다고 재산을 관리하지 않으면 오래지 않아 없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인이 관리하는 비지니스와 매니저에게 맡겨놓은 비지니스가 같을 수 없습니다. 잘 관리하면, 그리고 하나님이 허락해 주시면 있는 것이 더 풍성해질 수 있습니다.
재산에 대한 얘기지만, 영적인 자산과 신앙에 적용해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겸손하고 말씀과 기도로 살아가는 인생은 영적으로 풍성해집니다. 그런데 교회는 다니지만 관심이 하나님을 향하지 않으면 영적으로 가난해질 것입니다. 물질의 부자도 좋지만 먼저 영적인 부자가 다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도
주여 내가 인생이 끝나는 날까지 무엇을 바라보고 마음을 쏟을 것인지 놓치지 않게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