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mc.calgary

2022년 2월 3일1분

2월 3일 목요일 신약통독 매일말씀묵상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읽을범위 : 로마서 8장

묵상말씀 : 롬 8:38,39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우리가 내 안에 성령을 받아들이고 그 인도하심을 따르면 생명이 있고, 구원의 길을 갑니다. 믿음을 고백하고 성령을 영접하면 하나님과 내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도가 되어 성령을 통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면 그 인생이 구원이고, 죽음을 향해 가는 인생이 아니라 영혼이 살고 남을 살리는 인생을 살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도의 삶에도 고통과 고난이 있습니다. 우리가 어려운 일을 만난다고 하나님이 안계시거나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지 않으시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나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어려움을 이길 능력을 주시고, 지혜를 주시고, 길을 열어주십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우리 인생의 어떤 고난도 하나님의 사랑을 이기지 못합니다. 나의 죄 보다도 하나님의 사랑이 크고 강합니다. 성도를 유혹하고 흔드는 악한 세력이 무서워도 하나님의 사랑이 더 강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버리고 떠나지 않으면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끊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이 사랑을 믿고 의지하며 살아갑시다.

    30
    0